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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설풍향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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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|
제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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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6 |
[LH 민참사업 진통](1) LH-민간 협약 지체…줄다리기 ‘팽팽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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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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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5 |
[LH 민참사업 진통](2) LH-민간, 엇갈린 ‘E/S 셈법’에…조기착공 공감 속 협상 시각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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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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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4 |
[LH 민참사업 진통](3) 분양 전 기성 청구 불가…분양 늦출수록 피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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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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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3 |
[LH 민참사업 진통](4) E/S만 수백억…5~6년 뒤 착공 물량 어쩌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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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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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2 |
"중대재해 금융 패널티 적용시점, 사고 원인 규명까지 금융권 자체 판단해야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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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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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1 |
LH 지방 악성미분양 2차 매입, 업계 기대 부응했나…대형 건설사도 관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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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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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60 |
‘중대재해 근절’ 머리 맞댄 건설업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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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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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9 |
[건설 때리는 ‘노동안전 종합대책’](1)퇴출·영업정지·과징금 ‘징벌적 채찍’… 미운오리새끼 전락한 건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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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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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8 |
[건설 때리는 ‘노동안전 종합대책’](2)대형·고난도 공사 ‘저가 투찰’ 막을 방법 빠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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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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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7 |
[너무한 건설 때리기] (3) 무분별한 ‘산안법 개정안’ 발의에 건설업계 몸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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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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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6 |
조달청, 관급 ‘철근’ 구매 10월부터 맞춤형 MAS로 전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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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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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5 |
지역주택조합 제도개선 방향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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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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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4 |
[노동안전 종합대책](1)더 센 중대재해 처벌… 사고 반복땐 ‘퇴출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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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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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3 |
[노동안전 종합대책](2)“기업하지 말라는 말인가”… 건설·산업계 옥죄는 ‘안전규제 5종세트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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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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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52 |
[노동안전 종합대책](3)“영세·소규모 사업장 현실 외면… 체질개선 역부족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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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6 |